회사근무시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67회 작성일 2022-03-09 08:33:11 댓글 0

본문

[비정상회담][146-4] "유연 근무제라고 하셔서..ㅠ_ㅠ" 처음에는 한국 직장에 적응하기 어려웠어요 (Abnormal Summit)

| 20170424 비정상회담 EP.146

눈 감고 들으면 그냥 한국인? 러시아에서 온 한국어 능력자, 에바
아름답지만 심심한 나라? 스웨덴에서 온 이다!
4개 국어 능통! 프랑스 워킹맘, 올리비아!
일본에서 온 정치외교학과 학생, 나쯔미까지
여성 대표 4인과 함께 한 다채로운 비정상회담!

▶ “남자들도 육아휴직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세계 청년들의 꿈의 기업, G사의 미키 김 전무!
“남자들도 육아휴직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일과 가정의 양립을 꿈꾸는 비정상 청년들의 글로벌 공감 토크!

각국의 육아휴직 제도와 실태!
복지천국 스웨덴에서 볼 수 있는 ‘라떼파파’의 정체는?
“제도는 있지만...” 독일과 프랑스 아빠들이 육아휴직을 쓸 수 없는 사연은?

일 하며 가장 아이를 키우기 좋은 1위 국가는 어디?
1위를 탐내는 기욤의 ‘캐나다 어필’ 30초! 그 결과는?

워킹대디 미키 김이 말한다! 일과 가정의 양립 위한 3가지 조건은?
각 국의 근무시간, 그리고 정시퇴근에 대한 이야기들!
좋은 기업문화를 꿈꾸는 글로벌 청년들의 토론!
멍멍 : 8:50 아 진짜 크리스티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ㄱㅇㄱ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멕시코 측 자막 나오는게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비정상회담 보면 힐링 돼..... ㅠㅠ 제발 다시 해줘요.... 내가 얼마나 많이 보고 그리워하는지 모르면서.... ㅠ 맨날 본방사수 했다고여...
마크만봄 : 3:04 생활연기 달인 마크
8:54 갑작스런 19 드립에 놀란 마크
9:44 그흔데 흐흣 이야기가 웃긴 마크
10:56 웃픈 마크
Chris Cashin 크리스 캐신 : 3:31 너무한다 진짜. 밥도 먹고 싶을 때 못 먹고 이를 어기면 딴 직원들이 흉본다는 지경까지 왔는데 이런 게 회사 생활이라고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이 제일 가슴 아프다.
ㅇㅇ : 기욤 기분 나빠하는거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Sleeppage : 미국도 점심시간은 따로 안줌 근무시간에 포함되지 않음

다음주에도 재택근무 할 우리들을 위해 l 집콕 플레이리스트

#playlist #플레이리스트

아 재택근무 좋기한데,, 살이 더 찌는거같에
나만그러냐?......
암튼 이번 곡도 준비하는데 이틀걸렸어 많이 많이 들어주길 바래!!!
욘보 : 재택하는 분들 사이에 슬쩍 끼어봅니당 ☺️
저는 걸어 다니면서 음식을 배달하는 사람인데여! 배달 다니면서 노래 잘 듣고 있었는데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여러분 날도 추운데 집에서 맛난 거 많이 시켜드세용 제가 배달 슝슝 가겠습니다 ‍♀️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수
눈에띠네 :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사랑한다☺️
00:00 pH-1 - Nerdy Love (Feat. 백예린)
03:16 토이 - U & I (With Crush & 빈지노)
07:44 어반자카파 - 목요일 밤 (Feat. 빈지노)
11:15 Zion.T - 5월의 밤
14:31 DAHEE - FOCUS
16:58 PL (피엘) - MALIBU
20:44 Crush - 잊을만하면
24:41 아이유 - 삐삐
27:55 이하이 - For You (Feat. Crush)
31:20 샘김 (Sam Kim), 로꼬 - Think About' Chu (prod. By 박근태)
35:20 최예근 - Stay up (feat. JUNE)
38:47 마마무 (Mamamoo) - 장마 (Rainy Season)
42:29 죠지 - let`s go picnic
46:20 SURAN (수란) - 러브스토리 (Feat. 크러쉬)
50:01 리밋 (Limit) - 니가 나보다
54:33 맥케이 (McKay) - Angel 2 Me (Duet. Jeff Bernat)
58:02 Colde (콜드) - 와르르 ♥
1:02:34 JUNNY (주니) - Thank You
1:05:34 서사무엘 (Samuel Seo) - Off You
구현이네 : 다 기분 좋아지는 노래들❤️ 좋은 노래들 선곡해 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주인장님‍♀️
나는아현 : 눈띠 노래 잘 듣고 있어:)
항상 테마별로 좋은 노래 선곡해줘서 고마워~!!
메리크리스마스
주수영 : 심적으로 지칠 때 딱 눈에띄네 플리가 유튜브에 뜨다니!!! 하루 중에 가장 행복한 시간이에요 merry christmas

일할 때 집중력을 높이는 피아노 연주곡 집중력 높이는 음악 3시간

Please Subscribe
https://goo.gl/MmmkHB


'Wooden Chair' is a channel that promotes and supports the artists' precious sound sources. You can enjoy more of Jazz artists and songs recommended by 'Wooden Chair' on 'Youtube Music'.
'Wooden Chair'는 아티스트의 소중한 음원을 홍보, 프로모션 하는 채널입니다. 'Wooden Chair'에서 추천해드리는 재즈 아티스트는 'Youtube Music'에서 더 많은 곡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Jazz Artist '신지호(Shin,Jiho)' 음악 감상하기
Youtube Music►https://music.youtube.com/channel/UCZ...
Melon►https://www.melon.com/artist/timeline...
Bugs►https://music.bugs.co.kr/album/233711...
Genie►https://www.genie.co.kr/detail/albumI...

Play list
1. 신지호 - 그 여름, 그 바다
2. 신지호 - Waltz On Sunday
3. 신지호 - 단발머리
4. 신지호 - Like Rain In Your Mind
5. 신지호 - Day Dream
6. 신지호 - Would You...
7. 신지호 - Just When You Thought It Was Over
8. 신지호 - Blind
9. 신지호 - The End
10. 신지호 - 비밀
11. 신지호 - Lost
12. 신지호 - I'm All Yours
13. 신지호 - Circus
14. 신지호 - The 1st Epilogue
Jay Lin : 집중이 되지 않아 이곳으로 오신분은 집중이 되었으면 좋겠고, 시험 때문에 불안해서 오신 분은 꼭 시험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누군가의 응원을 보기 위해 오신 분들은 꼭 응원받았으면 좋겠고, 이곳 노래가 좋아 오신 분들은 즐거운 감상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전현아 : 집에서 프리랜서로 글 작업하는데 마감 앞두고 발등에 불 떨어졌을 때 이거 들으면서 작업하면 작업속도 확실히 올라갑니다 ㅎㅎ 영감도 팍팍 떠오르고 최고에요!! 작업할땐 항상 이거 틀어놓고 해요^^ 좋은 음악 모아주셔서 감사히 잘 듣고 있습니다~~~
RYU : 시험 준비 때문에 여러가지 브금 다 들어봤는데 이게 가장 집중이 잘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일지는 몰라도 가사없이 적당히 잔잔한게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시험은 이 브금 들으면서 올백 맞기를 기원합니다... 모두 화이티잉 힘내요!!
Ruby Tsai : This is so beautiful. Could you share the piano sheet please
사이Sai : 집중 잘되요! 혹시 시간별로 제목과 매칭해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노래 참 좋아요

... 

#회사근무시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f4btz61jo4fpcw78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